육아 관련 ♡

(내돈내산) 그린핑거 순한 선클렌징 티슈. 편하고 좋아요

나의평화 2023. 10. 2. 09:09
반응형


우리 딸래미들 케어 필수품인
그린핑거 클렌징 티슈 입니다ㅎ

그린핑거 클렌징 워터도 사용해봤는데
저는 티슈타입이 더 편하더라구요



그린핑거 순한 선클렌징 티슈!

특징은요
잔여감 제로, 약산성 pH, 저자극포뮬러

. 코코넛 식물유래 세제성분
. 알로에베라잎즙 가루로 시원한 쿨링감
. 오이열매 추출물로 피부진정과 보습
. 베타인, 판테놀 보습성분
. 33종 유해성분 무첨가
(무 파라펜7종, 무 알레르기유발 가능성, 무 페녹시에탄올)



한박스에 6팩이 들어있구요



한팩에 5매씩 들어있어요

조금씩 포장이 되어있으니 들고다니기도 편하고
티슈가 마르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반응형


티슈 크기도 두께도 적당합니다
부드럽게 잘 닦여요 ㅎ


꾹 짜면 저렇게 거품이 나오더라구요

아침에 애들 등교, 등원할때 선크림 발라주는데
나중에 씻을때 그냥 비누거품으로만 하면
덜 씻겨진 느낌이 들어서

클렌징 티슈로 한번 쓱쓱 닦아주고 씻으면
피부가 깨끗하게 씻어지더라구요ㅎ

첫째는 이제 초딩이라 스스로 닦아내고
비누세수 하지만

둘째는 아직 세돌도 안되서....
클렌징 티슈 없이 비누로만 깨끗이 세수하려면
바둥바둥..넘 힘들더라구요...ㅎㅎ
어쩔때는 클렌징 티슈로 닦아내고
물로만 헹궈줄때도 있어요..ㅠㅋㅋㅋㅋ

저희집 육아케어 필수품이 되었네요 ㅎ
그린핑거 순한 선클렌징 티슈 저는 만족하면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