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관련 ♡

나이키 유아동 샌들, 조던 플레어,JORDAN FLARE (TD) 를 구매했어요

나의평화 2023. 5. 24. 09:33
반응형


얼마전 남편과 아울렛에가서 구매해온
나이키 조던플레어 유아동 샌들 입니다



우리 둘째 딸래미의 실측 발사이즈는 14.8cm !!
구매전 인터넷으로 평을 살펴보니
사이즈가 크게 나왔다고들 하더라구요

그래서 살짝 넉넉하게 신으면 되겠다싶어서
150을 사왔습니다

나이키는 유아동 신발들이 대체로
좀 크게 나오는듯 하네요ㅎ



핑크? 살구색?
제 기준에서 보면 연한 피치핑크색 인듯 합니다
자그마하니 사랑스럽고 귀여워요ㅎ



신발이 이뻐요^^
앞쪽도 막혀있어서 발가락 부분도 안전하구요
무게감이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가벼워서 좋더라구요



발바닥 부분도 폭신폭신!
양쪽모두 찍찍이가 있어서 아이가 신고벗기에도
편해보입니다ㅎ



커다란 조던 마크가 있는 발바닥! 이구요



우리 둘째가 보더니 엄청 좋아하더라구요ㅎㅎ
좋다고 신고..안고다니더라구요ㅎ

근데..신발이 너무 크네요..ㅠ
실측 14.8 아이 ..
크게 나왔다해서 150사왔는데 거의 3센치가 남는듯해요..

발등위에 까지 올라오는 디자인이라서
신발이 벗겨지지는 않지만..너무크니까
걸을때 불안해보이더라구요

결국..내년에 신어야 겠어요ㅠ
혹시 나이키 조던 플레어 구매하실분은
사이즈 참고 하세용^^ㅎㅎㅎ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