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관련 ♡

(내돈내산) 얼음이 나오는 달님이 냉장고 놀이를 구매 했어요^^

나의평화 2023. 8. 27. 06:46
반응형


반짝반짝 달님이~~
달님이 냉장고 놀이 장난감
입니다ㅎ

우리 딸래미에게 원하는거 한개만 사준다고 했더니
한참동안 고민하다가 저걸 딱! 고르더라구요



뒷면을 보니 이것저것 다양하게 들어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할만 하네요ㅋ



박스를 열어보니
냉장고와 상자2개가 있더라구요



음~~저 상자들 속엔 저 구성품들이
들어있나봅니다



구성품들을 살펴보겠습니다ㅎ

달님이 냉장고를 예쁘게 꾸며줄 스티커가 들어있구요



박스에 적혀있던 구성품들이 모두 잘 들어있네요ㅎ



이제 달님이 냉장고를 살펴보겠습니다 ^^



칸도 잘 나눠져있고
뒷부분에 건전지를 넣으면
저 위에 주황색 불이 환하게 들어오니까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반응형


우리 딸래미가 이쁘게 꾸민 달님이 냉장고 !ㅎ

크기는 아이들이 들고 다니며
가지고 놀기에 딱 적당해보이더라구요



ㅋㅋㅋ
잘 정리했다며 이것도 찍어달라고 하네요^^



얼음 6개를 냉장고 문 안쪽에 넣어주면
저렇게 얼음도 나오는데요
우리딸래미들은 저걸 그렇게 재미있어 하더라구요
ㅎㅎㅎ



둘이서 투닥투닥 하다가도 하하호호ㅎㅎ

어찌나 좋아하면서 잘 가지고 노는지~
지켜보는데 이건 잘 사줬구나 싶더라구요ㅎ

얼음이 나오는 달님이 냉장고 놀이
저는 만족습럽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