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관련 ♡

나이키 키즈 방한부츠. 나이키 플렉스 어드밴스를 구입했어요.

나의평화 2023. 12. 14. 11:41
반응형


아울렛에 갔다가 너무 귀엽고
따뜻해보여서 딸래미들 주려고 구매해왔습니다ㅎ



4가지 정도의 색상이 있었는데
저는 이게 제일 깔끔하고 예뻐보이더라구요



나이키 플렉스 어드밴스 방한부츠!
디자인을 살펴보겠습니다 ㅎ

반응형


160사이즈 이구요
크기가 아담한 만큼 너무 깜찍합니다



신발이 조금 커도
스트랩이  X자로 되어있어서
발등과 발목을 잘 잡아주니까
아이들이 걷고 뛰는데도 편하다고 하더라구요



발바닥 부분을 제외하고
전부 따뜻한 뽀글이로 되어있네요



바닥 부분은 미끄럼 방지가 되어있다고 하구요

728x90


부츠인데도 아이 혼자 신고 벗기 편하고
무게도 엄청 가볍습니다



베이비부츠와 키즈부츠는
디자인의 차이가 조금 있더라구요



스트랩을 보시면 키즈부츠는 발등을 한번더
잡아주도록 되어있구요



발끝 부분도 키즈부츠가
조금더 튼튼하게 잡아주는거 같더라구요

아무래도 아주 활발한 초딩들이니..
튼튼해야겠네요 ㅎㅎ

이거 신고 올겨울 눈썰매장한번 가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