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관련 ♡

(나이키 키즈 백팩) 나이키 브라질리아 JDI. 아이 소풍가방으로도 좋네요ㅎ

나의평화 2023. 11. 1. 09:43
반응형


우리딸래미가 초등학교 1학년인데
소풍갈때 사용할만한 사이즈의
적당한 가방이 없더라구요

이것저것 보다가
크기도 적당히 아담하고
괜찮길래 구매하게 되었네요ㅎ



앞 주머니가 널찍하구요

딸래미 소풍 갈때 저기에다
휴대용 물티슈, 휴대용 소독물티슈, 썬팩트
이렇게 넣어줬는데 살짝 여유있더라구요



여긴 가방 사이즈가 크지않다보니
많이 깊지는 않아요

길이가 살짝 긴 물병을 넣어보니
안정감이 없어보여서 그냥 안에다 넣어줬어요ㅎ

반응형


가방의 바닥 부분도 찍어주구요ㅋ
뭐가 묻어도 쓱쓱 닦으면 금방 지워져서 좋네요



뒤랑 양쪽 옆모습도 찍어주구요ㅎ



안쪽은 주머니나 칸막이 같은거는 없구요

사이즈도 살짝 아담하고
무게도 완전가벼워서
크기가 아이들 소풍 가방으로 딱이네요ㅎ

가격도 괜찮고 나이키 키즈 미니 백팩!
나이키 브라질리아 JDI 저는 마음에 드네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