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관련 ♡

(Crocs Kids 쉐브론 비디드) 아이 크록스 , 시나모롤 지비츠 너무 이쁘네요ㅎ

나의평화 2023. 7. 5. 09:30
반응형



요즘 우리 딸래미가 산리오 캐릭터!
특히시나모롤에 푹 빠져있어서
크록스 샌들 하나 장만해주면서 시나모롤 지비치도
같이 사서 꾸며주었습니다ㅋㅋ



아이가 원하는데로 장식된 크록스!ㅎ
좀 화려하지만 화이트가 기본이라 이쁘네요^^ㅎ



바닥 부분도 미끄럽지 않게 잘 되어있구요ㅎ



옆모습도 찍어봤습니다



굽 높이도 적당히 있고 발볼도 넓고 신었을때
발이 폭신하니 완전 편해보입니다ㅎ



아이의 발 사이즈가 딱 20cm인데
구매평을 보니까 정사이즈로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205사이즈가 없길래 210사이즈를 샀더니
신었을때 조금 크긴하네요^^;

신고다니면 벗겨지거나 걸을때 불편할까 싶기도 했지만
그래도 저렇게 내려서 신으니까
조금은 더 안정감이 있더라구요ㅎ

반응형


신발을 보자마자 너무이쁘다며
거의 비명을 지르듯이 행복해하던 딸래미였어요ㅋㅋㅋ



요즘 열심히 신고 다니고 있습니다ㅋㅋㅋ
신발이 조금 큰데도 발이 편하다고 하네요
마구 뛸때 한번 벗겨진적 있는거 말고는
벗겨지지도 않고 불편한거 없이 잘 신고 다녀요ㅋㅋㅋ

친구들이나 또래 여자아이들이 신발이쁘다고 했다며
좋아하더라구요ㅋㅋ
크록스 키즈! 발도 편하고 이쁘고!ㅎ
잘 구매한거 같습니다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