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 패션 ☆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향수 !!)존 바바토스 아티산 오데토일렛 .

나의평화 2018. 4. 13. 13:54
반응형



몇일전 남편의 생일이었습니다.

가족들이 모여 저녁식사를 하며
생일파티를 했는데요

울언니님이 생일 축하한다면서
향수를 선물해주었어요~고마웡♡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향수1위 더라고
하며 주더라구요ㅋ

향이 얼마나 좋길래?
하는 궁금증이 드는 순간이었습니다





향수본품 박스예요
박스에서 부터 뭔가 자연적인 느낌을 주는
디자인인거 같네요





존  바바토스 아티산 오데토일렛

제조원이
엘리자베스 아덴이었군요 !ㅎ

제주변 지인이
엘리자베스 아덴 향수들을
참 좋아했던 기억이 나네요..ㅋ

사용기한은 2022년 3월 이라고하니
넉넉합니다

전성분이 나와있어서 적어보겠습니닷

변성알코올, 정제수, 향료, 리모넨,
리날룰, 부틸페닐메칠프로피오날,
시트랄, 시트로넬올, 헥실신남알

이렇게 들어있다고 하네요





향수는 개봉후 36개월까지
사용해야한다고 합니다

3년이니까
충분히 그전에 다 사용할듯 합니다ㅋ





향수를 꺼내보니
향수병이 넘 이쁘네요

제 스타일이예요
저런 자연적인 느낌이 넘 이뻐보인다는~
ㅋㅋ

용량은 75ml라서
들어보았을때 제법 묵직합니다ㅋ





가까이서 보면 반질반질한게
더 맘에드네요ㅋㅋ

이제 이 향수의 특징을 보겠습니닷

. 존 바바토스 아티산은
미국에서 발매된 이래 연속으로
베스트셀러 행진을 이어가고 있음.

탑노트
시실리안 클레멘타인, 쥬시한 감굴류,
만다린 오렌지, 야생 백리향,
마요라나 (꿀풀과 식물), 라반딘 꽃

미들노트
북아프리카산 오렌지꽃, 인도산 쟈스민,
트리오진저 (꽃, 뿌리추출물),

베이스노트
조지아산나무, 케팔리스 어코드
(우디, 엠버, 타바코 향의 조화),
세레놀리드 어코드
(화이트 머스크와 달콤한 과일 향의 조화)

오드뚜왈렛은 6~10%향료함유로
지속시간은 약 3~4시간 이라고 하네요





향수의 아랫 부분에도
유통기한과 오픈후 사용기한이
적힌 스티커가 붙어있습니닷





향수병의 뚜껑에도
제품명인 존 바바토스 아티산이
적혀있구요

투껑은 투박한듯 섬세한듯
빈티지하면서
향수병과 넘 잘어울리는거 같네요ㅎ





뚜껑이?! 디게 묵직! 합니다ㅋ
작은 쇳덩이 같다는ㅎㅎ

정말 자연적인 느낌입니다ㅋㅋ





뚜껑을 열었을때
스프레이 부분에도 제품명이
은은하게 새겨져 있습니다ㅋ

향수를 뿌려보았을때
분사가 잘되는편이구요
내용물이 촥~퍼지면서 잘 나오더라구요

향수의 향은
상큼하고 달콤하면서
깨끗한 향이 가득 퍼지네요

근데도 지적이면서 분위기있는
남자의 향기가 난다는 ..!!
 
와우 대박!ㅋㅋㅋ
향이 넘나 좋아요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향수 1위라고
하더니 이유를 살겠더라구요ㅋㅋ

남편 한테 이향수는
나랑 외출할때만 뿌리라고 해야할까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농담입니다ㅠㅋㅋ

사람들마다 다들 취향이 다르겠지만
이건 정말 딱 내스타일이라능..





존 바바토스 아티산 오데토일렛.

향수병의 디자인도 넘나 이쁘고
향 역시 너무 좋은 제품이네요

남편도 잘뿌리고 다니더라구요ㅎ
여자껏도 향이 좋은거 찾아봐야겠어욥ㅋ

참! 선물해준 언니님에게 다시 한번
고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