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 패션 ☆

(페이스오일 추천) 나이미 유기농 아르간오일 100% 원액.

나의평화 2018. 4. 9. 16:13
반응형



나이미 아르간오일 입니다.

저는 피부가 얇고 조금 건조한 편이라
피부관리에 대해서 인터넷을 검색해보던 중

피부가 좋은 대표 연예인들이죱!
박수진, 이하늬등..여러사람들이
늘 페이스 오일을 바른다고 하더라구요

역시..페이스오일이었더군요..

전 가을,겨울에만 발랐었는데
바를땐 확실히 피부가 좋더라구요

이제 사계절 모두 사용해보려고 합니다ㅎㅎ
여름엔 소량만 사용하면 될꺼같아요





사용하고 있던 페이스오일을 다써가던 중에
울언니가 좋다고 추천해줘서
알게된 제품인데요
정말 추천할만 하더라구요ㅋㅋ

전에 사용했던 제품들 중에서는
피부는 좋아졌지만
눈이 시리다고 느껴지는 제품도 있었고
역시 좋았지만 피부가 답답하다고
느껴지는 제품도 있었는데

이건 정말 순해서 맘에 들었습니닷ㅎ





나이미 아르간오일 유기농100%

피부를 위해 신이 내려준 열매라고
적혀있네요ㅋ

올리브오일 보다 비타민A와 E가
10배 이상 함유되어 있어서
풍부한영양을 공급해주며
피부 보습막을 형성시켜
촉촉하고 윤기있게 해준다고 해요ㅎ

굿굿ㅋㅋ





박스 옆면에 유기농 인증마크가 있구요

나이미 아르간오일의 특징은
구매할때 함께 온 종이에 잘적혀있더라구요
그대로 적어 보겠습니닷ㅋ

. 원산지는 모르코

. 유기농 아르간오일 100% 원액

. 무방부제와 무색소

. 참기름을 짜듯이 냉압착 방식으로 추출하여 영양소실이 없는 프리미엄 등급

. 여러차례 추출한 저가의 오일이 아니며
1차 추출한 찐한 황금색의 오리지날 원액

. 피부와 모발의필수요소인 불포화지방산
(비타민E, 오메가6, 오메가9)이
올리브오일의 2배이상
보습력은 4배이상

이렇다고 하니 정말 좋을꺼 같아요ㅎ





용량은 20ml구요
한손에 쏘옥 들어오는 사이즈 입니다





유통기한은 19년 6월 26일 까지 .
하지만 용량이 적으니 그전에
벌써 다 쓰고 없겠죵?ㅎㅎㅎㅎ





묽은 타입이라서
손으로 잡고있는 스포이드를
누르지않게 조심해야 할꺼 같더라구요

조금만 눌러도 한방울이 툭!ㅠㅎ





매마른 제 손등에
한방울 톡! 떨어뜨려 봅니다ㅋ





엄청 촉촉해 졌습니다ㅋㅋ

겉도는 느낌이 아니라
피부에 정말 잘 스며들구요
속까지 촉촉하고 건강해지는것 같아서
좋았습니다ㅋ

피부에 닿았을때 순한느낌도 들고
피부가 갑갑하거나,
눈이 시리고 따가운 증상도 없으니
넘나 좋더라구요ㅋㅋ





바른 부분과
바르지 않은 부분의 비교사진 입니다

전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사용하는데요

엄마님께선
미스트에 페이스오일을 조금 넣어준뒤
잘 흔들어서 얼굴에 뿌려주시던데
그거 정말 좋은방법인거 같더라구요ㅋ

페이스오일 하나로
피부에 윤기와 물광피부의 완성이네요ㅎ





나이미 유기농 아르간오일 !

아침, 저녁으로
몇달째 계속 사용하고 있는데

환절기만 되면 얼굴이..
각질에 피부화장 다뜨고..난리였거든요

지금은 피부가 환절기인데도
괜찮더라구요ㅋㅋ

제피부에는 정말 잘맞는거 같아요
저의 페이스오일 인생템이 되버린듯..ㅎ

나이미 유기농 아르간오일 100%원액
저는 완전 대만족 입니다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