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 패션 ☆

(김정문알로에 썬스틱,큐어크림) 큐어 에어라이트 유브이 쉴드 선스틱

나의평화 2018. 4. 6. 10:51
반응형


얼마전 엄마님께서
좋다며 챙겨주셨습니닷ㅎ

김정문 알로에 큐어크림은
좋다고 워낙 알려져있어서 알고 있지만

김정문알로에 썬스틱은
처음 사용해보는듯 하네요^^

엄마님이 말하기론
아기들도 함께 사용할 수 있는거라고
그러시더라구요

정말 그렇다면 굿굿!ㅎ
엄청 순할듯 하네요ㅎㅎ



몰랐는데
배우 이민정이 광고모델이군요^^

전 큰거하나, 작은거 하나, 작은 큐어크림,
이렇게 받아왔습니닷ㅋㅋ



라렌스 로에 큐어 플러스 크림 견본품!

이게 그 유명하다는
김정문알로에 큐어크림이죱ㅋ




유통기한도 2020년 6월 26일로
한참 남았네요ㅎ



제가 이 큐어크림은 전부터
사용하고 있는데요

여름에 운전할때..
 강한 햇빛과 자외선을
많이 받아서 그런지..

왼쪽 손목부분에 올록볼록한
물집? 트러블? 이런것들이 생겨서
몇달동안 잘 사라지지 않더라구요

근데 큐어크림을 자주 발라주니까
눈에 띄게 사라지더라는 !!

그때부터 아! 이거 좋구나 !ㅋㅋ
하면서 한번씩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예여




20g은 저와 남편이 같이 쓰고
15g은 우리딸 발라주려고 해요ㅋ

이 썬스틱도 여러모로 좋기를 기대하며
사용해 보려구요ㅋㅋ




큐어 에어라이트 유브이 쉴드 선스틱!
특징을 살펴 보겠습니닷ㅋ

''더 촘촘하고 더 촉촉하게
안팎으로 피부쉴드!''

포인트6가지는요

1. SPF50+/PA++++
식약처 포기 차단지수 최대

2. 청정 제주 알로에로 피부진정

3. 알로에 모양의 스틱으로
굴곡진 곳도 꼼꼼하게 발라짐

4. 파라벤6종, 벤조페논, 클로페네신,
페녹시에탄올 무첨가

5. 피부에 건조함과 열까지 잡아줌

6. 1차 클렌징 세정효과

그리고 총 10가지 피부개선 임상완료

. 외부자극, 화학적손상에 의한
피부자극 개선 및 진정효과

. 보습, 각질, 수분 손실량 개선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

. 자외선에 의한 피부자극 예방효과

. 일시적인 피부 온도 감소 효과
(쿨링효과) 개선

. 열, 적외선에 의한 고온 환경에서
피부 보습도 유지효과

. 자외선 손상에 의한
피부자극 개선 및 진정효과

. 1차 클렌징 비누 세정효과

.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

이렇다고 적혀있더라구요ㅎㅎ
세정효과~저건 중복되긴 하지만
여러가지로 좋아보이는 선스틱인거
같습니다ㅋㅋ




알로에 처럼 촉록초록한 느낌의
케이스 인거 같네요ㅋㅋ




20g의 선스틱을 보겠습니닷ㅋ



알로에 모양의 스틱이라고 하더니
이모양을 말하는건가봅니다ㅎ




뚜껑은 안쪽에 한겹이 더있어서
좀더 위생적인 느낌이 들어요

그리고 전 뚜껑이 너무 크지않아서
좋은거 같네요ㅎ



투명하고 초록초록한 스틱입니다




이건 15g이구요

작고 귀엽네욥ㅎㅎㅎ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손등을
준비해봅니다ㅋ




바른부분이 확실히 촉촉하네요

윤기가 좌르르 흘러서
피부가 좋아보여요ㅎㅎㅎ

끈적임은 없구요
순한 느낌이 드네요




작년까지 잘 사용하던 선스틱과
비교해보면 옆으로 넓은
디자인인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인지
좀더 쉽고 빠르게 발리는게 좋네요ㅋ




발라보니
피부에 답답함이 없고
가벼워서 좋았구요

두껍지 않고 얇게 발리는 느낌이 있어요
촉촉하고 끈적이지 않고
순하기까지 하니까
애기들도 사용해도 되겠네요ㅎ

울딸은 사용하고 있는게 선크림이라
밖에서 발라주기는 불편하니까..
잘 안하게 되더라구요..ㅠ

그치만..아직 좀..남았기에
외출할때 집에서 선크림 바르고
선스틱은 밖에서 발라줘야겠어요ㅎㅎ

저도 울 애기도 더 편해졌네여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