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 패션 ☆

마몽드 브라이트닝 커버 엠플 쿠션을 사용해봤어요.

나의평화 2018. 4. 12. 17:38
반응형


몇달전 언니님이
유투브를 보고있더라구요
메이크업을 하는 영상이었습니다

그영상에서 커버력과 지속력이 좋다고
칭찬하던 쿠션팩트 !!

 좋아보이긴 하더라구요ㅎㅎ

언니님과 엄마님이 그 팩트를
구매했는데 언니님는 잘쓰고 있고
엄마님은
조금 두껍게 발리는 느낌이 있다고
저를 주시더라구요ㅎ

어떤지 저도 사용해봤습니닷ㅋ





마몽드 브라이트닝커버 앰플 쿠션 .

일단 쿠션팩트 부터 살펴볼께요ㅋ





제가 받은건
17호 라이트 피치 입니닷ㅋ





쿠션팩트의 특징을 볼까요?ㅎ

''피부 결점과 굴곡을 매끈하게 커버하고
촉촉하고 건강한 탄력 윤기 피부를
연출해주는 쿠션''

. SPF 34 / PA++

.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

1. 피부 굴곡을 가려주는 매끈한 커버

(고영양 텍스처가 들뜬 각질과 거친 피부 결을 정돈하고 피부 결점과 주름을 매끈하게 커버해 줍니다 )

2. 타고난 듯 건강한 탄력 윤기 피부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에 깊은 보습감과 영양감을 전달하여 건강한 탄력 윤기 피부를 연출해 줍니다)

3. 오랜 시간 촉촉한 밀착 보습 메이크업

(무궁화 세라마이드 보습 엠플이 피부에 촘촘한 보습막을 형성하여 촉촉함이 오래 지속되도록 도와줍니다)

사용가능한 기간은
개봉후 12개월이라고 하네요ㅎ





아주 은은한 핑크색의 케이스가
러블리해 보이더라구요ㅋ





이렇게 볼때가 더 이쁜듯 하네요ㅎㅎ





케이스 중간에 있는 황금색은
무광으로 되어있어서
전체적으로 차분한 느낌을 주는듯 합니다ㅋ





용량은 15g이구요
유통기한은 20년 8월 9일까지니까
넉넉하니 좋네요




쿠션팩트의 뚜껑을 오픈!ㅋ

팩트의 디자인이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을 주는거 같네여





한두번 사용했던거라서
사용흔적의 모습이 보입니다ㅋ





뚜껑을 꽉 눌러서
잘 닫아 주어야 할꺼 같더라구요

아무래도 엠플쿠션이니
덜 닫히면 수분감이
조금날아가지 않을까 싶네요





이렇게 눈으로 보면
색상이 진할꺼 같은 느낌을 주더라구요
그래도 발라보면 다를 수도 있다는!ㅋ

전 웃을때 마다 눈가에 표정주름이 생겨서
쿠션팩트는 전혀 사용하지 않는데요..

이건 내가 본 유투브 영상 때문인지..
엄마님께서 한번 써볼래? 하고 주시는데
궁금하기도하고
한번 사용해볼까? 도 싶더라구요ㅋ





살짝 찍어 봤습니닷ㅋ
역시 예상대로
눈에 보이는것 보다 훨씬 밝은 색상이네요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맨손등을
준비해줍니닷ㅋ





톡톡톡 두드려 보았습니다

우왓! 색상도 밝고
커버력이 넘나 좋아서 깜놀 했네요

커버력이 좋다보니까
조금 두껍게 발린 느낌을 받을 수도 있는데
그건 양조절 해가면서 톡톡 찍어 바르니
완전 도자기피부 같다능..!

손등위에 핏줄이랑 점이 연해졌어요ㅋㅋ

본인의 피부타입 마다 다 다르겠지만
눈가 표정주름에 끼임도 별로 없더라구요

이 팩트로 메이크업 하고 나갔더니
피부가 잡티없이 좋아보이더라구요

참! 지속력도 좀 길었던거 같습니다

좀더 써보고
제가 지금 쓰고 있는거랑
두개중에 뭐가 잘맞는지
비교한번 해봐야겠네요ㅋㅋ

기대이상으로 저한테 잘맞아서
좋았습니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