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 패션 ☆

(올리브영)키스미 베르사유의장미 프린세스 앙투아네트 젤 펜슬, 페리페라 잉크피팅섀도우를 구매했어요

나의평화 2018. 4. 14. 10:47
반응형


화장을 하는데
아이라이너랑
연한색의 기본 섀도우가 바닥이 났더라구요

한두번만 더쓰면 끝나겠더라는..

저는 늘 펜슬타입을 사용하는데요
지금 사용하는 아이라이너는
시간이 지나면 은근히 번지더라구요ㅠ

잘번지지않는 아이라이너 펜슬을 찾던중
키스미 베르사유의장미 마리앙투아네트
젤 펜슬을 보게 되었습니닷

역시..키스미군..!ㅎㅎ
제가 애정하는 마스카라도 키스미 브라운이라는..ㅋㅋㅋ

절대 번지지 않고 컬러감도 이뻐서
그것만 사용하고 있거든요

강력한 지속력만큼이나
메이크업을 지울때에도 오래걸려요ㅠㅎㅎ

흠.. 올리브영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베르사유의장미 마리앙투아네트 젤펜슬을
담고, 이것저것 보다가
은은하고 이뻐보이는 페리페라 섀도우도
함께 구매했습니닷ㅋ





키스미 베르사유의장미
프린세스 마리앙투아네트 젤 펜슬과
페리페라 잉크피팅섀도우 입니다.

배송도 엄청 빠르게 왔더라구요ㅎ





페리페라 잉크피팅섀도우 먼저 보겠습니닷
가격은 4,500 원 이었구요

크기는 사진에서 보이는것 처럼
자그만해요~^^





클리오 페리페라 잉크피팅섀도우
색상의 이름은 솜사탕얌얌  !ㅎ
이름이 넘 귀엽죠ㅋㅋ

제조일은 2018년 3월 14일
이라고 하니 얼마 안되었네요ㅎㅎ





엇?! 이..이런..
뚜껑을 열었는데 섀도우가 덩어리째
툭! 하고..떨어져 나왔어요ㅠ

배송되어 오는 과정에
너무 흔들려서 그런건가..ㅠ




손으로 집어서 다시 넣어줬습니닷
ㅋㅋ
뭐 사용하는데에는 문제 없으니ㅎㅎ

솜사탕얌얌 색상이 넘 이뻐보이네요

사진에선 조금더 피치해 보였는데
생각보다 좀더 핑크핑크한 합니다
그래도 이쁨ㅋㅋ





손가락에 묻혀서 손등에다가
슥~발라봤습니닷

영롱한 빛깔이 나네요~!





투명하게 핑크빛으로
그리고 빛에 반사될땐
은은하게 피치빛깔로 반짝 거리네요

오~~! 이뻐이뻐 ♡

이걸로 아이 메이크업을 하면
청순하기도 하면서 화려하기도 하겠네여
색상 잘 고른거 같아용ㅋㅋㅋ





그럼 키스미 베르사유의장미
프린세스 마리앙투아네트 젤펜슬 을
보겠습니다ㅎ





워터프루프 젤펜슬이구요

. 9종의 미용성분 배합으로 대폭 업그레이드
민감한 눈가에도 안심
(로즈힙열매오일, 히알루론산, 기수분해콜라겐, 시어버터, 호호바씨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 올리브오일,
해바라기씨오일, 스쿠알란)

. 1.5mm로 슬림하게 리뉴얼된 펜슬 심

. 소프트 & 고발색 텍스쳐의 비결
펜슬 용기에 액을 직접 넣어 보충!

*  특유의 크림 텍스쳐로
한번 나온 심은 다시 넣을 수 없습니다
조금씩 돌려서 사용하세요

이렇게 적혀있습니다ㅋ





보통에 펜슬타입들 보다
많이 얇은게 느껴지네요





뚜껑을 열어보니까
정말얇네요~~

괜히 조심스럽게 다뤄진다는..ㅋㅋ





돌돌 돌려봅니다ㅋ
돌릴때 딱딱딱 소리가 나네요

덕분에 많이씩 올리진 않게 되서
괜찮은거 같아요ㅎ





씸부분이 정말 가늘구요
동그란 모양을 띄고 있습니닷

마리앙투아네트는 브라운색상이구요
오스칼은 블랙 색상이더라구요ㅎㅎ





좀전에 발랐던 섀도우 위에
쓰윽 ~ 그려봤습니다
부드럽게 잘 발리네요
뻑뻑하거나 묽지도 않아서 괜찮아요

정말 얇지 않나요?
얇아서 메이크업을 할때에
섬세하게 잘그려질꺼 같아요





바로 문질러 봤습니다
섀도우와 함께 연하게 지워졌네요

쎄게 물질렀는데
저 이상은 지워지지않더라구요





손목에도 쓰윽 그려봅니다





이곳도 바로 문질렀는데
전혀 지워지지않네요

이날 이걸로 메이크업을 했었는데요
눈가에 섬세하게 이쁘게 잘그려지더라구요

특히 눈꼬리나 점막부분이
꼼꼼하게 잘 그려졌어요

저녁이 되어도 눈가는 번지지 않았습니닷
손목에 그려봤던것 처럼
안번지더라구요ㅎㅎ

야호!!ㅎㅎㅎ
제 눈에 번지지않는
아이라이너를 찾았네요ㅎㅎ

이 두개의 아이템으로
깔끔하고 청순한 아이메이크업
완성입니닷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