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

(통영 아이와 함께 물놀이) 통영 비치캐슬호텔 수영장에 다녀왔어요ㅎ

나의평화 2020. 8. 5. 11:26
반응형

어린이집 방학인데 집콕만하다가
물놀이 한번해줘야겠다 싶어서
당일치기로 다녀왔어요ㅎ

제가 다녀온 곳은 통영 평림동에 위치하고 있는
통영비치캐슬호텔에 수영장이예요

월요일 오전이라 다행히 사람이 거의 없더라구요ㅎ

수영장에 물 깊이는
깊은곳은 성인여자 겨드랑이 정도구요
낮은곳은 제 허벅지 중간정도 오더라구요ㅎ

5살 우리딸 허리정도까지 물이 있어서
튜브도 타고~ 신나게 잘 놀았어요ㅋ

수영장은 성인, 유아 상관없이
1인에 3천원이구요
프론트에서 결제하고 손목밴드착용 후 입장가능

1부 10시~2시 까지 / 2부 3시~8시 까지

수영모 필수라고 되어있는데 모자를 써도 괜찮았어요
음료수등 마시는것 말고는 음식물 반입금지구요

호텔에 위치한 편의점 옆 테이블에서는 음식을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수영장에 썬베드도 있네요ㅎ

물놀이 하다가 저기에 앉았는데 너무 편하고
바다뷰가 보이는게 넘 이뻤어요ㅎ

ㅋㅋㅋㅋ5살 우리딸도 잠시 앉아서 쉬네요ㅋㅋㅋ

공기가 습한 날씨라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너무 이쁘더라구요~

 아이들이 놀기에도 안전하게 되어있고
딸래미랑 신나게 놀고 집에 돌아왔어요ㅋ

통영비치캐슬호텔 수영장~너무 맘에드네요
앞으로 자주 이용하게 될꺼같습니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