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

환상적인 바다뷰! 통영 비치캐슬호텔에 다녀왔어요~ㅋ

나의평화 2020. 3. 13. 10:36
반응형

바다가 보이는 해안도로를 달려 도착한
통영비치캐슬호텔앤리조트 !ㅎ

첫인상은 주차장이 널찍해서 좋더라구요

슬슬 들어가볼까요~!!ㅋ

방 키를 받아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봅니다

밖이 훤하게 보여서 그런지 5살된 울 딸래미가
엘리베이터를 넘 잼있어하네요ㅋㅋ

호텔 아랫쪽에 소원바위가 있는데~
가본다는게 깜박했네요ㅠㅜ

제가 예약한 곳은 503호 복층방이예요ㅋㅋ

딸이랑 제가 일찍 도착해서 먼저 올라왔어요

일단~방을 둘러볼까용?ㅋㅋ

들어서면 보이는 수건도 찍어주구요

화장실도 깔끔하고 창문이 있어서 환기도 잘되겠네요

비누,치약,샴푸,린스, 바디워시가 준비되어 있어요
칫솔은 각자 준비해서 와야해요~~ㅋ

싱크대도 찍어주고~옆에는 방이 있었어요

오~방도 깔끔하고 좋네여ㅋㅋ

이불도 많고 잘 정리되어 있네요ㅎ

화장대도 있네요~~
울 딸래미 달려와서 서랍도 뒤적뒤적 거리고~
좌식 화장대라서 아주 신이났더라구요ㅋㅋㅋ

방에는 베란다가 있네요

거실도 찰칵찰칵 찍어주구요~!ㅋ
드라이기,빗, 밥통,포트가 있었습니다

쇼파도 있구요

거실 테라스로 나가봅니다~~

정면에 보이는 뷰가 진짜 좋네요~♡.♡
날씨도 좋고 바다색도 넘 이쁘네요ㅋㅋ

오른쪽을 보니 옥상 바베큐장이 보이네요ㅋ

계단을 올라가 볼까요?

5살 아이한테는 좀 조심시켜야겠다 싶었는데
다행히 딸래미가 손잡이 꽉 잡아가면서
잘 오르내리더라구요ㅋ

제가 살짝 ㅎㄷㄷ 했네요ㅋㅋㅋ

다락방이네요~~
딸이 여기 좋다고 신나서 뛰고 난리였어요ㅋㅋㅋㅋ

여기에도 테라스가 있었어요~!

와~~~~!! 바다 진짜 너무이쁘네요ㅠ
매일 이런 풍경이 보이는 곳에서 살면 얼마나 좋을까..
싶더라능..ㅋ

점저로 일찍 먹으려고 바베큐장으로 갔어요ㅋ

저녁식사하기엔 이른시간이라 그런지 사람이 없어서
우리가족끼리 오붓하게 먹었네요ㅋㅋ

두툼한 목살도 사고~
이것저것 많이 샀는데 먹느라고 사진을 안찍었네요^^;;

야외에서 먹는 음식은 진짜 맛있어요ㅠㅋㅋ

바베큐장에서도 역시 풍경이 넘 좋네요

야외 수영장에서 보이는 뷰가 더 이쁘다고 들었는데
여름에 또 와봐야겠어요!ㅋㅋ

1층에 편의점이랑 노래방이 있었어요
이런건 또 이용해줘야죱 ㅋㅋ

노래방은 방이 2개 있었는데
우리는 큰방에서 놀았어요

큰방은 1시간에 2만5천원이었는데
서비스로 30분 더 놀고 나왔네여ㅋㅋ

작은방은 1만 5천원이라고 합니다~

편의점은 울 딸래미가 자꾸 가자고 해서
과자,아이음료수 등등 샀어요ㅋㅋㅠ

방도 따뜻하고~온 가족이 즐겁게 맘편하게
잘 놀고 왔네요~~^^♡ㅋ

 

여름에 수영장 열면 물놀이 좋아하는
딸이랑 또 와야겠어요
통영 비치캐슬호텔! 완전 만족스러웠어요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