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

(내돈내산 거제도 풀빌라) 미스터준 키즈 풀빌라에 다녀왔어요♡

나의평화 2024. 1. 28. 11:49
반응형

 


미스터준 키즈 풀빌라 !!

물놀이를 좋아하는 우리 딸래미들을 위해
키즈 풀빌라를 알아보다가
여기가 전체적인 평이 좋아서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2층 침대도 깔끔하구요



주방놀이 장난감들도 있어서
아이들이 재미있어 하더라구요^^



우리들의 짐들이 널려있긴 하지만...ㅎㅎㅈ
주방에 정수기, 커피머신등이 있었고
아이들 식기도 준비되어있어서 편했구요

주방에서 특히 좋았던 점은
테이블에 불판도 편했지만
수세미랑 행주가 새것으로 교체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화장실도 깨끗 했구요
샴푸,린스, 바디워시,비누, 칫솔+치약2개씩,
어린이 샴푸,바디워시
가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반응형


아이들 나이와 튜브를 부탁드린다고 적어놨더니
어린이 튜브와 보행기 튜브가 준비되어있더라구요
감사합니다 사장님 ^^



참!! 여기는 수영장에 온수가 무료였구요

물 온도가 미지근한게 아니라 완전 따뜻해서
감기걸릴 걱정없이
아이들이 오랫동안 물놀이를 했어요~^^

뒷날 아침에는 물이 더 따뜻해져서
남편이 온천에 온거 같다고 너무 좋아하더라구요ㅋㅋ
아이들은 차가운 물을 조금 틀어서
온도를 낮춰주고 물놀이 하다가 집에 돌아왔어요

아이들은 당연히 좋아하고
저도 남편도 너무 마음에 들어서
다음부터 키즈 풀빌라는
여기로 오자는 대화를 하면서
집으로 돌아왔네요ㅎ


거제도 미스터준 키즈 풀빌라 !!
가성비도 좋고 전체적으로 만족하고 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