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

통영 장사도 가을에 다녀왔어요ㅎㅎ

나의평화 2018. 11. 13. 10:47
반응형

별의서 온 그대 드라마 촬영지로도
엄청 유명한 섬 장사도~!!

통영에 살면서 이제야 가보네요ㅋㅋ

28개월인 아기는 요금이 없었구요

왕복 배편과 입장료를 함께 결제하는데
저와 남편 2인의 총 금액은
63,000원이었습니다

우린 각자의 신분증을 챙겼고
아기는 의료보험카드 들고 갔는데
배를 탈 수 있었네요ㅋㅋ


가는데 40분쯤? 걸린거 같아요

구경시간은 1시간 50분이었어요

함부로 애틋하게 드라마도
여기서 촬영했나 보네요ㅋ


풍경이 너무 좋더라구요~

바람은 시원한데
햇빛이 너무 뜨거워서
남편은 덥다고 땀을 흘리더라는..


가을이라서 꽃들이 거의 없었지만
그래도 멋진풍경들이 많더라구요


동백길~~여긴 겨울에 와야하는데ㅠ


동백꽃은 없지만
나름 분위기 있는 길이더라구요ㅋ


얼굴들도 멋졌어요ㅋ



스낵코너~
빙수,빵, 오뎅같은걸 판매하고 있었어요

우린 오뎅꼬치를 먹었는데
국물도 진하고 맛있더라구요ㅋ

일하시는 분들도 친절하셔서
더 좋았네요


캐릭터가 그려진 거대한 손 !!ㅋㅋ


여긴 장미터널이라고 하던데
역시..가을이라 꽃이..ㅠ


구경잘하고 배를 타러 왔네요ㅋ


배를 기다리는 많은 분들~~^^

여긴 동백나무와 수국이 엄청 많아서
여름에 가거나 겨울에 가시면
좀더 멋진 꽃들이 많겠더라구요ㅋㅋ

그래도 자연풍경이 너무 멋져서
즐겁게 구경하고 왔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