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

통영 욕지도 출렁다리에 다녀왔어요~

나의평화 2020. 4. 24. 21:07
반응형

 

통영 욕지도 출렁다리를 다녀왔습니다

바람이 강했던 날이라 그런지
가는길에 사람이 거의 없더라구요~~

내리막길을 조금 걷다보니 출렁다리가 보입니다~!!ㅋㅋ

출렁다리 앞에 도착!ㅋ

찰칵찰칵 사진도 찍어주구요ㅋ

5살된 울 딸래미가 엄청 잼있어하네요ㅋㅋ
신나서 아빠손잡고 계속 왔다갔다 하더라구요ㅋㅋ

출렁다리 양쪽으로 보이는 풍경이
진짜 이쁘네요~!!

근데 바람이 넘 쎄게 불어서 오랫동안 감상할수는
없었어요., ㅠ

출렁다리를 건너가니 풍경이 장관이네요~♡
탁트인 바다와 섬들이 너무 멋지더라구요

 
바람만 덜 불었다면 좀더 머물면서 보고싶었는데
아이가 있다보니 보고 언른 차로 돌아갔네요 ㅠㅋㅋ

욕지도 출렁다리! 넘 멋진풍경이었어요^^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