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

(9월 18일 제주도 여행) 제주 황우지 선녀탕&외돌개를 다녀왔어요

나의평화 2018. 10. 18. 10:39
반응형
숙소에 짐을 풀고
멀지않은 곳을 관광하기로 해서
가게된 선녀탕과 외돌개입니다ㅋㅋ


주차장에 주차해놓고
황우지 선녀탕을 향해 걸어가는길이예요


구명조끼, 스노쿨링, 수영바지등을
대여해준다고 적혀있더라구요ㅎ


내려가는 계단에서 찰칵찰칵!!
찍어본 모습이예요ㅋㅋ

9월 중순인데도
수영을 하시는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자연적으로 생겨난
천연 바다수영장이네요^^ㅋㅋ


파도가 사진엔 잠잠했지만
파도가 치면 이곳도 함께 출렁출렁ㅋㅋ


생각보다 물이 깊어보이더라구요


여름에는 안전요원분들도
계신다고 하네요ㅎㅎ


밖엔 파도가 많이 치네요
그래서 위험지역이라고 못가도록
해놨더라구요

이제 외돌개로 이동해볼까욥ㅋㅋ



우와~~ 풍경이 너무 좋네요
탁트인 바다에 수평선이 멋지더라구요


오른쪽을 보니
해가지고 있어서 더 멋지네요♡


저쪽에 선녀탕도 보이더라구요ㅎㅎ


풍경이 너무 멋지죠?ㅎ

바닥이 큰바위나 돌들이 많아서
조심해서 걸으셔야 할꺼 같더라구요


멋진 풍경과
시원한 바람까지 부니

힐링이 재대로 되었네요~~^^


숙소로 돌아가는 길이 이뻐서
찰칵찰칵 찍어주구요ㅋㅋ

제주도 황우지 선녀탕, 외돌개
가보지 않으신 분들이라면
추천드려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