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

(9월 제주여행) 제주도 주상절리대를 다녀왔습니다

나의평화 2018. 10. 15. 21:03
반응형
이번 제주여행 중에
기대를 많이 했던 장소중에 하나였습니다

주상절리~!!ㅋㅋ
드디어 다녀왔네요ㅋㅋㅋ


들어가는 입구에 있는
돌고래들~~~^^ㅎㅎ

27개월 울딸이 저걸보더니
눈에 보이지 않을때까지
''고래안녕~!''을 계속 외치더라구요
ㅋㅋ어찌나 귀엽던지ㅋㅋㅋㅋ


내리막 계단을 내려가는데
멋진풍경이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바다색도 이쁘고
자세하게 보니까
자잘한 바위에 모양들도
육각형이네요


볼수록 아릅답고 신비로운
제주바다..ㅎㅎ


우와~!!!!!!!
사진엔 느낌이 담기질 않네요

기둥하나 하나 크기도 정말크고
웅장한 느낌이 엄청나더라구요

곳곳에서도
우와~우와!! 진짜 웅장하다!
라고 하는 소리들이 들리던데
역시 저만 느낀게 아니었나봅니다ㅋ


계단을 올라오면 보이는 풍경인데
너무 이쁘더라구요ㅎㅎ


키가 큰 야자수 나무들이 많아서 인지
살짝 이국적인 느낌도 있더라구요ㅎ


이쁜 길을 걷는데 너무 좋았어요ㅎㅎ

제주도 주상절리 !!
저는 너무너무 맘에 쏙 드는 곳이었어요

멋진 풍경에 힐링이 되는 곳~^^
제주도 여행코스로 추천하고 싶네여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