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

(가을제주여행) 천제연 폭포를 다녀왔어요

나의평화 2018. 10. 14. 11:07
반응형

이곳은 일정에 없었는데
중문단지에 들어서니
남편이 이건 봐야한다 해서
가게된 곳이었어요ㅎㅎ

작년에 천지연폭포를 봤었는데
폭포니까 비슷하겠지(?)라고 생각했는데
... .. .
전혀 다른 느낌이더라구요


계단을 내려가는데 보이던 풍경!!

입이 딱! 벌어지던 천제연폭포!!
너무 아름답더라구요


가까이 내려가서 찍어봤습니다
물의 색깔이 어찌 이렇게 이쁠까요♡

예상치 못한 주상절리와 물색깔에
반해버렸다능ㅋㅋ


천제연폭포에서 내려오는 물줄기~


제2폭포로 가는 길에 찰칵찰칵!!


계단을 오르락 내리락 거리며
도착한 제2폭포 입니다

폭포도 물색도 멋지고..
거기다 무지개까지 떠있어서
감탄이 나오더라구요ㅎㅎㅎ


역시 또
계단을 오르락내리락 하며 도착한
제3폭포 입니다ㅋㅋ

제일 아랫쪽에 있어서 인지
물줄기가 아주 힘차더라구요ㅎ

한낮이라 햇빛도 뜨겁고
아주 많은 계단을 오르락 내리락 했지만
정말 멋진 풍경이었어요ㅎㅎ

사진엔 없지만
제3폭포가는길에 멋진 다리도 있더라구요
사진이 어디갔는지...보이지않네요ㅎㅎㅎ

제주 천제연폭포 추천합니닷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