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관련 ♡

초등어휘일력365를 구매 했어요.

나의평화 2024. 2. 9. 09:47
반응형

 


이은경쌤의 초등어휘일력365 !!

이제 다음달이면 초등 2학년이 되는 우리 딸래미 !
언젠가부터 책을 읽거나 어른들이 대화할때
한번씩 무슨 말인지, 무슨 뜻인지 물어보더라구요

이것저것 보다가 이게 괜찮아보여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하루 한 문장으로
교육부 지정, 국어 문학 어휘 완전정복!

어휘력이 높아야 말도 잘하고,  글도 잘 쓰고,
책이나 글을 읽을 때에도 잘 이해한다고 하더라구요



크기도 적당히 아담하고
스프링 타입이라 편하더라구요



저는 2월달에 구매를 했지만
순서대로 하루에 하나씩 하고 있어요ㅎ

반응형


거실에다가 저렇게 세워놓고
이제 5일째 하고 있어요ㅎ

문장의 뜻을 설명해주고
어떨때에 사용할 수 있을까? 하고
물어보면서 대화하는데 제법 흥미를 느끼더라구요ㅎ

꾸준하게 하나씩 해나가면
도움이 될꺼같아서 저는 마음에 드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