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관련 ♡

시나모롤 필통. 초등학생 필통으로 딱이네요^^

나의평화 2024. 1. 12. 16:39
반응형


딸래미와 함께 프리마켓에 구경갔다가
구매해온 시나모롤 2단 필통!ㅎ



필통이 많이 더러워져서 하나 더 구매해서
바꿔가며 사용하게 할까? 싶던 차에 아이가 좋아하는
시나모롤 캐릭터의 필통을 발견하게 되었네요ㅎ



화사하고 이쁜 필통!
캐릭터는 말랑 말랑 꾹꾹 누르면서 촉감놀이가
가능하다고 하구요



2단으로 되어있어서 필통 정리가 잘 될꺼같아요

반응형


아랫부분이 딱딱하고 튼튼하게 되어있네요



위칸에는 시간표 작성하는 곳이 있구요



아래칸엔 연필을 꽂을 수 있게 되어있더라구요



가운데 부분도 딱딱하게 잡아주고 있구요
실용적이고 이뻐서 잘 사용할 듯 합니다ㅎ

시나모롤 2단 필통!
아이는 물론이고 저도 만족스러운 필통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