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관련 ♡

세노비스 키즈 멀티비타민 미네랄 구미젤리를 구매했어요.

나의평화 2024. 1. 20. 14:35
반응형


늘 먹이던 멀티비타민을
첫째가 언젠가부터 맛없다며
잘 안먹으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것저것 보다가
이번엔 이 제품으로 구매해보게 되었습니다ㅋ



세노비스 멀티비타민 미네랄 구미젤리 !!



특징을 적어보겠습니다

.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1위
. 1일 2구미로 성장기 어린이에게 꼭 필요한
9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골고루 채워 줌
. 말랑말랑한 식감에 상큼한 사과맛




. 망간 : 뼈 형성에 필요
. 비타민A : 눈 건강에 필요
. 비타민B군 3종 : 에너지 생성에 필요
. 비타민B6 : 단백질,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
. 비타민E, 셀렌 : 항산화 작용을 하여 유해산소로 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
. 아연 :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

반응형


밀봉이 잘 되어있구요



귀여운 코알라 모양이더라구요ㅎ

다행히 첫째도 둘째도 맛있는지 너무 잘 먹네요~
하루 두개씩 먹는데
둘째가 먹고나면 젤리 더 달라고...ㅠㅎㅎㅎ
아이들 반응을 보니 멀티비타민은
이걸로 계속 먹여도 될꺼같아요

세노비스 키즈 멀티비타민 미네랄 구미젤리!
저는 만족스럽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