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

(9월 제주여행) 제주도 오설록티뮤지엄 & 이니스프리하우스를 다녀왔어요

나의평화 2018. 10. 13. 14:02
반응형
 9월 18일 제주 날씨는
바람은 나름 시원하지만
햇빛이 너무 뜨겁더라구요ㅎ

저녁엔 조금 쌀쌀해지기도 했어요ㅋ


제주 오설록티뮤지엄에 왔습니다.
주차장은 바로옆에 1주차장
그리고 길 건너편에 2주차장이 있었구요

1주차장이 만차라서
2주차장에 주차해서 걸어갔네요ㅎㅎ


실내로 들어서니
살짝 어둡지만부드럽고 멋진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시음해보라고 한잔씩 주시던
녹차~~!ㅎ


떫은 맛은 잘 느껴지지않고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강한 녹차였어요

맛이 넘나 좋더라능~~^^

 

전망대로 가던 중에
찍어본 오설록의 풍경 ㅋ


건물들 사이
넓은 잔디 위에 작품들도 많고
많은 분들이 다가가서
사진도 찍으시더라구요ㅎㅎ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 !!

녹차밭이 가까워서
풍경도 좋고
저는 여기가 더 이쁘더라구요ㅎㅎ


천연비누를 직접만들어 보는
체험을 할 수 있더라구요

해보고 싶었지만
울딸도 넘 어리고...
다음기회에 해봐야겠더라능..ㅠ


녹차, 유자등등
화장품들도 이쁘게 진열되어있어요


이니스프리 바로 옆에 녹차밭!ㅎ

길건너편엔 사람들이 엄청 많은데
여긴 사진찍는 분들이
많이 안계시더라구요ㅎㅎ

제주도 오설록티뮤지엄
차마시며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여행지네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