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

9월 18일 제주도 키티 아일랜드에 다녀왔어요ㅎㅎ

나의평화 2018. 10. 12. 08:48
반응형

27개월 우리딸을 위한
여행코스로 키티 아일랜드에 갔어요

그런데... 들어서자 마자
제가 더 신나버렸다능ㅋㅋㅋㅋㅋㅋ

커다란 인형의 집 속으로 들어간
느낌이었어요


키티한복♡
너무이뻐서 울딸한테 세트로 입히고 싶었어요ㅠ


식탁 위에 차려진 푸짐한 음식들!ㅎ

딸이 식탁에 앉아서
저 음식들을 뚫어져라 보더라구요
ㅋㅋ


대형 키티 오르골 ㅋ
가운데 핑크색은 빙글빙글 돌아가구요

양쪽에 파란색과 노란색 오르골은
들어가서 사진을 찍을 수 있게
되어있어서 넘 이뻤어요ㅎㅎ


화장실에 가보니
기저귀를 갈 수 있게 되어있구요

수유실이 따로 있던데
들어가 보지는 않았습니닷


키티랜드는 총 3층으로 되어있고
볼거리가 가득해서
넘나 좋았어요ㅎㅎ


웨딩키티네요ㅎㅎ


조명색이 변하는 키티숲도
찰칵찰칵! !^^


키티분수대도 있어요

물 좋아하는 딸..
 구경하다가 손을 푹! 담궜다는...ㅎㅎ


커다란 배도 있구요ㅎ


이쁜 그림들도 전시되어 있었습니다ㅋ


그림이 넘 이뻐서 찍어봤습니다


섹시한 키티ㅋㅋㅋㅋㅋㅋ
치명적이군여ㅋㅋ


키티방이예요 ㅎ
딸이 신났다능ㅎㅎㅎ



2층에서 내려다본 모습입니다
너무이쁘네요ㅎ


나오는 길은
기념품샵을 통과해야 하더라구요ㅎㅎ

뭘 사줄지 살펴보는데
제 눈에 띄는 블랙핑크!ㅎ

제주 키티아일랜드의 인형과
화보를 찍었다고 적혀있네요


제가 구매한건 싱싱자동차!ㅎ

핑크핑크한 키티 자동차 장난감이예요

이건 돌아가는 비행기 속에서
짠! 하고 보여줬더니
가지고 논다고 정신없더라구요

갈때는 지루한지 칭얼대서 힘들었는데
돌아오는 비행기서는
덕분에 한결편했네요ㅎㅎ

제주도 키티 아일랜드!!
아이도 저도 남편도(?)
만족스러운 곳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