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

9월 17일 제주도 제주마방목지를 다녀왔어요

나의평화 2018. 10. 9. 19:10
반응형
날씨는 흐렸지만
선선한 날씨가 좋았던 날 입니다.

이번에 다녀온 곳은
제주 마방목지 예요

적당한 크기에 주차장도 있고
무료관람에 도로변에 위치해 있어서
지나가는길에 잠시 주차해서
보기에도 좋은거 같아요 ㅎ


제주마 사육역사도 적혀있구요


제주마에 대한 많은 정보들이
아주 잘 적혀있었습니다


제주마 관련 속담들도 있길래
찰칵찰칵! 찍어봤습니다ㅎㅎ


이곳은 주차장 바로 앞쪽 인데
말들이 너무 멀리 멀리 있어서
잘보이지 않더라구요

그런데 길건너 반대쪽엔
말들이 엄청 많이 있어서
  GO GO!했네요ㅋㅋ


제주마방목지 앞에 있던
푸드트럭!!
많은 분들이 드시더라구요

급 먹고팠지만
이따가 저녁을 먹으러 갈 예정이라
참았네요ㅎㅎㅎ


오~!♡ 이렇게 많은 말들이
자유롭게 돌아다니는거 처음 봤어요ㅎ


사람들이 보던지 말던지
말들은 유유자적 신경도 안쓰더라구요~ㅎㅎㅎ



''아빠~ 이힝~말! ''
27개월 우리딸♡ㅎㅎㅎ

티비에서 보던 말을 보니
신나보이더라구요ㅎㅎㅎ

아빠랑 꼭껴안고 제주마를 보고 있길래
보기좋아서 찰칵 찰칵 찍어줬네요
ㅋㅋ


말들이 자유로워 보여서
더 좋았던 제주마방목지~^^ㅎ

''임신한 말과 어린말들이
놀랄수 있으니 큰소리를 내는건
자제해주세요''
라고 주차장에 적혀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당ㅎㅎ

가볍게 오며가며 보기좋았던 곳
제주 마방목지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