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배달 ☆

(통영 죽림 맛집) 공감 레스토랑에 다녀왔어요 ^-^

나의평화 2023. 10. 22. 15:26
반응형


얼마전 다녀온 공감 레스토랑 입니다

예전에는 인간미라는 이름이었던거 같은데
상호명이 변경된거 같더라구요ㅎ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인테리어가 이쁘네요



저희는 창가자리에 앉았는데
꽃도 창밖에 바다뷰도 이뻐보여서 찍어봤습니다 ㅎ



성인 세명이라 런치 파티 박스로 하구요
가든샐러드 소스는 발사믹
파스타는 베이컨크림
피자는 고르곤졸라
블랙 앵거스 스테이크
음료는 리필이 가능하다고 하시더라구요
콜라1, 사이다1로 선택해서주문했습니다 ㅎ

반응형


얼마되지않아 따뜻한 식전빵이 나오고



가든샐러드도 나왔습니다
평소 샐러드를 좋아하는 편이라 그런지 몰라도
샐러드가 넘 맛있더라구요ㅋㅋㅋ



고르곤졸라!! 치즈가 듬뿍 들어있어서
한입 가득 먹을때 식감이 좋고 넘 맛있었어요~



담에 또 가면 고르곤졸라는 무조건 시켜야겠어요ㅎ

728x90


피자 시식중에 나온 베이컨 크림 파스타!



제입에 이건 무난하고 평균적인 느낌이었어요
엄청 맛있지도~ 맛이 없지도 않은 맛?ㅎㅎ



블랙 앵거스 스테이크도 마지막에 나왔습니다



고기굽기는 함께 갔던 언니가 핏기있는 걸
안좋아해서 미디움 웰던으로 부탁드렸구요

테이블에 나온 스테이크가 미디움같아 보였는데
마침 직원분이 달궈진 철판그릇이라
뒤집어 익혀드셔도 됩니다~라고 하시더라구요ㅎ

그래서 각자 입맛에 따라 먹었네요^^

고기도 부드럽고 맛있고
고구마에 샤워크림 올라간것도
버섯도 전체적으로 맛있었습니다

공감 레스토랑!
다들 배부르고 기분좋게 맛있게 잘 먹고 왔네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