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배달 ☆

도쿄스테이크 거제 디큐브점 (디큐브 백화점 맛집)에 다녀왔어요.

나의평화 2023. 12. 2. 11:57
반응형


얼마전거제 디큐브 백화점에 다녀왔는데
여러 음식점 중에 도쿄스테이크 이집이
제 눈에 자꾸 들어오길래
여기서 식사를 하게 되었습니다ㅎ



일찍 갔더니 손님들도 별로 없어서 좋네요



내부 사진도 찍어보았습니다ㅎ

저희는 돈코츠탄탄멘 차슈 매운맛, 스테이크 덮밮,
에비후라이 카레 이렇게 3개를 주문했어요



먼저 돈코츠탄탄멘 차슈 매운맛 입니다.

이건 국물이 매콤하면서 진한게
계속 손이 가더라구요ㅎ

반응형


스테이크 덮밮 !!
스테이크도 맛있고 소스가 약간 달콤,새콤??
너무 맛있더라구요
주문했던 3가지 메뉴 중에 저는 이게 제일 맛있었어요



에비후라이 카레 입니다.

이건 건더기 없는 평범한 카레맛?
제입에는 맛이 없지도 너무 맛있지도 않은
그냥 무난한 맛이었어요



콜라와 레몬 사이다도 찍어보았습니다

전체적으로 맛있고~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고 왔네요^^

다음에 또 거제 디큐브를 오게 되면
여기와서 다른 메뉴들도 주문해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