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배달 ☆

(통영 죽림 샤브샤브) 귀촌 샤브샤브에 다녀왔어요ㅋ

나의평화 2023. 11. 8. 15:31
반응형


얼마전 남편과 함께 다녀온
귀촌 샤브샤브 입니다



가게 바로 앞에 주차공간이 있었구요
신발을 벗고 들어오는 곳이라
입식, 좌식 테이블 다 있구요
단체룸도 있었습니다ㅎ



메뉴판도 찍어주구요ㅋ
저희는 해물과 소고기 모두 포함된
귀촌 모둠 샤브로 주문했습니다



해물부터 올려주구요~~



채소, 버섯이랑 소고기도 준비해주셨구요

반응형


개인 트레이로 준비해주셔서
위생적이고 넘 좋네요

셀프바가 있어서 부족한 밑반찬들을 가져다
먹을 수 있었습니다



조금씩 끓어오르기 시작하면
채소들이랑 소고기도 넣어주구요ㅎ



해산물이 들어있어서 깊은 맛이 나고
담백해서 계속 손이 가더라구요ㅎㅎ

샤브샤브먹고나니
칼국수 무한리필 후 볶음밥까지 ..
진짜 배가 터질려고 하네요ㅎㅎ

가성비도 좋고 맛도 있고~
점심시간이 되니 손님들이 많이 오더라구요
배부르게 잘 먹고 왔습니다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