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배달 ☆

(통영 로컬맛집) 용남가든에 다녀왔어요 ^-^

나의평화 2023. 10. 17. 12:16
반응형


얼마전 가족들과 다녀온 용남가든 입니다
지인분께서 여기 맛있다고 꼭 가보라고 하더라구요

저녁시간 보다 조금 일찍 갔더니
사람이 많이 없어서 좋았습니다ㅋㅋ



안쪽에는 바닥에 앉는 좌식테이블들도
있어서 많이 어린 아기들이 있는 가족들이
이용하기에 괜찮아보이더라구요



저희는 창가자리에 앉았구요
아기 의자가 보이지 않아서 여쭤봤더니
가져다주시더라구요 ㅎ



딸래미가 오리불고기 먹자고 해서
매운거 못먹는 우리 애들을 위해
한방 오리양념불고기 간장 대짜로 주문했습니다



지글지글 불판에 오리고기랑 김치를
올려주시더라구요



곧이어 숙주랑 부추도 올려주시고~~

반응형


역시 오리고기는 담백하고 맛있네요
간장양념이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더라구요ㅎㅎ

초딩 딸래미와 세돌안된 딸래미들도
엄청 잘먹더라구요~~^^



밥은 강황밥이 나왔는데
꼬들꼬들한 식감과 은은한 카레향이 괜찮았습니다



마지막은 볶을밥을 먹어줘야겠쥬?ㅎ
역시..마무리 볶음밥은 넘 맛있네요ㅋㅋㅋ

담에는 오리백숙도 먹어봐야겠어요
용남가든!! 잘 먹고 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