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배달 ☆

(통영 죽림맛집) 부산밀면에 다녀왔어요 ㅎ

나의평화 2023. 10. 15. 12:35
반응형


부산밀면!!
이곳은 밀면과 왕갈비탕 맛집으로 입소문이
자자한 곳이예요

위치가 시외버스터미널과 이마트가 가까운 곳이라서 그런지 항상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평일 1시쯤 갔는데 사람이 많아서
실내사진은 이거 한장이네요^^;;



물은 셀프라서 직접 냉장고에서
물병을 꺼내와야 하더라구요



저는 비빔밀면과 만두를 주문했습니다ㅎ



비빔밀면! 가격은 7천원이었구요
양념도 진하고 적당히 달콤매콤한게
맛있더라구요ㅋ



비빔밀면을 주문하니
따뜻한 사골육수 한주전자도 함께 주셨는데
비빔밀면 한젓가락 하고 뜨끈한 육수 한모금하면
조합이 진짜...넘 좋더라구요ㅎㅎ

반응형


만두도 찍어주구요
가격은 5천원이었습니다



크기는 아담한 사이즈였구요
맛은 만두맛! 아주 평범한 만두맛이었어요 ㅎㅎ

함께 갔던 언니는
밀면은 진짜 맛있는데 만두는 그닥.. 이러더라구요
결국 남은 만두는 저 혼자 먹었습니다ㅋㅋ

부산밀면 다음엔 왕갈비탕도 먹으러
또 와야겠습니다ㅋ
맛있게 잘 먹고 왔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