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배달 ☆

(거제도 돼지고기 맛집) 꿀꿀이 농장에 다녀왔어요^^

나의평화 2023. 9. 16. 15:03
반응형


얼마전 남편이 거제에 돼지고기 맛집을 찾았다며
같이 가보자고 했었는데
드디어 이번에 다녀오게 되었습니다ㅋ

가다보니 근처에 거제 정글돔 식물원이 보이던데
시간이 많이 없어서 가보지못했네요..
다음엔 식물원도 가봐야겠어요^^



오픈시간 맞춰서 일찍 갔더니
첫손님이 되었네요ㅋㅋ



아무도 없으니 가게 내부 사진도 찍어봤습니다ㅎ
테이블이 대략 10개정도 있었던거 같네요



저희는 특수부위를 주문했습니다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직접 구워주시더라구요

도축 작업도 직접하신다고 하시고
사장님의 고기 부심이 굉장하더라구요

반응형


파절이, 김치, 묵등등 반찬도 맛있네요



큰 기대없이 따라갔는데
뭐지?!! 고기가 너무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식감이 부드럽고 쫄깃하고 !!

사장님이 돈설이라며 구워주셨는데
먹어본적도 없고 왠지 살짝 망설여지긴 했지만
작은 조각을 맛보니 닭똥집 같은 식감이었어요

먹느라 사진을 못찍었지만
남편이 후식으로 주문한 내장탕!!
얼큰 구수하고..이거 진짜진짜 맛있었어요

물냉면은 제입에 그냥 무난한 맛이긴 했지만

꿀꿀이 농장!
고기질도 넘 좋고 전체적으로 맛있어서
재방문을 꼭 !!해야할꺼 같습니다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