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

(NMN 영양제) 라라비타 슈퍼유스 nmn 300mg 구매후기.

나의평화 2023. 11. 29. 16:01
반응형


라라비타 NMN 영양제 입니다

먼저 이 영양제에 대한 설명을
하겠습니다^^

NMN은 하버드대학에 노화전문 교수인 싱클리어
박사
의 저서인 노화의 종말이라는 책에 소개된
물질 인데요

우리는 세포가 호흡하고 에너지를 얻는 과정을 통해 생명을 유지하는데
세월이 흘러가며 세포의 기능이 점점 떨어지게 되면,
손상된 세포를 빠르게 처리하지 못하게 되어
노화가 진행
된다고 합니다

NMN은 세포 기능 활성화, 세포가 정상적인 활동을 할수있도록 도와준다고 하구요
실제로 싱클리어 박사와 가족들은
신체의 모든 기능들이 젊어졌다고 하더라구요



NMN 영양제의 효능과 부작용도 살펴봐야겠죠

*효능*

. 세포 활성
생후 22개월 된 실험쥐에게 1주일간 투여하여
세포 활성화 레벨을 측정한 결과 생후 6개월 된 쥐와
동일한 세포 활성화 수치를 보였다고 함

. 췌장기능 향상
당뇨가 있는 쥐의 실험을 통해 췌장기능이 향상되어
인슐린 분비가 회복하고 당뇨가 개선 됨을 확인

. 신장기능 향상
신장의 기능이 떨어지는 쥐들에게 투여한 후
신장기능이 향상 됨을 확인 함

. 생식 기능 향상
섭취결과 여성의 난소 기능과 남성의 생식기능이
회복되었다고 함

. 줄기세포 증가
신경 세포의 감소를 막아서 치매, 알츠하이머등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고 함

. 에너지 대사 향상
세포의 활성도가 좋아져서 에너지 대사 기능이
향상되어 생활에 활력이 생김


*부작용*

부작용은 거의 없다고 하지만
과도하게 복용하게 되면
구토, 설사, 홍조, 간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고 하구요

암이 있는 사람은 암을 키울 수도 있다는 연구도 있고
반대로 암의 성장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준다는 연구도
있어서 안전상의 문제로 우리나라에는 아직
NMN이 허가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반응형


제가 구매한 라라비타는 우리나라 제품이구요
전제품은 HACCP 인증받은
국내시설에서 생산한다고 합니다

국내에서 모두 제작하여 100% 전량 수출.
베트남, 캄보디아등의 해외바이어를 통해
한국에서 직구의 형태로 판매되고 있다고 하네요



복용방법은
공복에 하루 1~3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 하라고
되어있는데요

과다섭취하면 안좋다고 하길래
저는 하루 1캡슐300mg만 먹고 있어요ㅎㅎ

매일 빠지지 않고 딱 한달 섭취했습니다
한달섭취 후 변화는
딸래미들 키운다고 만성피로에 시달렸는데
요즘 피로감이 거의 없고
메이크업 할때 평소보다 좀더
탄력있어보이더라구요

조금더 꾸준하게 섭취해보고
다른변화가 있다면 또 글 올리도록 할께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