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

(내돈내산) 루미테라피 노즈케어 비염치료기를 구매했어요~

나의평화 2023. 10. 29. 10:41
반응형


제가 심하지는 않지만 알레르기성 비염이 있는데
우리 딸래미도 비염이 있어서
아침, 저녁만 되면 콧물도 나오고 재채기를 하더라구요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기대반 의심반의 마음으로 구매하게 된
루미테라피 노즈케어 비염치료기 입니다ㅋ



보관 케이스가 있어서
휴대하고 다니기에도 좋네요ㅋ



충전케이블도 찍어주구요ㅎ
무게는 58g으로 아주 가볍습니다


D대학병원 임상실험 결과로
85%이상 알레르기 비염증상이 호전되었다고 하네요



안경처럼 귀에 걸어서 사용하는 제품이구요
얼굴에 맞게 조절하는 부분도 있습니다

반응형


충전 부분은 자석이 있어서
착! 하고 붙더라구요



이부분에서 근적외선과 적색파장이 나와서
치료가 된다고 합니다


728x90


버튼을 한번 누르면 초록불이 들어오구요



한번더 누르면 사진처럼 작동이 됩니다



아침, 점심, 저녁 하루3번 사용하는게
가장 좋다고 하던데

낮에는 시간이 안되니
저희는 아침, 저녁 하루 두번씩 사용하는데요

한번에 3분이구요
가볍고 안경처럼 걸치는거라
아이도 아침엔 등원준비하며 사용하고 있어요ㅎ

구매한지 한달조금 넘었는데요
5일쯤 사용했을때 부터 코막힘이나 재채기를
거의 하지않더라구요
깜박하고 이틀정도 안쓰면
살짝 코맹맹이 소리가 나긴하던데

이젠 콧물 재채기를 하지않으니까 너무 좋다고
아이가 스스로 알아서 하고 있더라구요

진짜 치료기가 맞네요~진작에 사줄껄 그랬나봐요
루미테라피 노즈케어 비염치료기!
저는 너무 마음에 듭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