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

고려은단 메가도스 비타민C 3000 분말을 구매 했어요.

나의평화 2024. 1. 19. 10:56
반응형


자주 챙겨먹고 있는
고려은단 메가도스 비타민c 입니다



적혀있는 글의 내용을 정리해보면요..

. 100% 순수 비타민
. 영국산 프리미엄 비타민c
. 하루 1포 고함량 비타민c
. 간편하게 뜯기는 분말형 스틱
. 임산부와 수유기 여성은 섭취시 전문가와 상담이 필요함
. 공복에 섭취시 위장장애나 설사를 유발하게
될 수도 있음



총 60포로 2개월분 이구요

반응형


10포씩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이건 진짜 잘 뜯어져서 좋더라구요ㅋ



엄청 고운 분발가루 구요
완전 셔서 신거 잘 못드시는 분들은
힘드실 수도 있을 듯 합니다..ㅎ

저는 영양제를 열심히 챙겨먹지 않아서..^^;;
매일 먹지는 않구요
생각날때마다 하루1포 먹습니다

특히 감기나 컨디션이 좋지 않을때는
두포 이상을 먹기도 해요~

물이나 음료에 타서 먹기도 하지만
저는 물과 함께 그냥 입에 다 털어넣습니다~
어쩌다 가루가 목구멍에 남으면....완전 시더라구요ㅋㅋ
그래도 비타민을 섭취하고 나면
기운이 나네요^^ㅎㅎ

고려은단 메가도스 비타민c 분말!
저는 좋은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