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

(바리스타 챔피언의 커피) 모모스커피 므쵸베리 콜드브루를 마셔봤어요.

나의평화 2024. 1. 2. 14:16
반응형


전에 모모스커피 부산영도점에 다녀온적이 있는데요
커피맛이 너무 좋았던 기억이 있어서
캔커피로 구매해봤습니다 ^^



모모스커피 므쵸베리 콜드브루.



모모스커피는 2019 월드바리스타챔피언십에서
한국인 최초로 우승한 바리스타를 배출한
부산의 대표 커피로스터스 라고 하더라구요

반응형


시원하게 얼음위에 커피를 부어주구요~~ㅎ



보기만해도 시원해보이네요ㅎ



마셔보니 커피 맛이 진하고
약간의 산미도 있으면서
입안에 조금 머금고 천천히 마시면
은은하게 베리향과 약간 카라멜? 맛도 느껴졌어요

저는 산미가 있는 커피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이건 산미가 약하기도 하고
커피자체가 너무 맛있고 깔끔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습관적으로 구겨서 버리려다가..
라벨이 쉽고 깔끔하게 벗겨지는게
분리수거 하기 쉽길래 한번 찍어봤습니다^^ㅎㅎ

모모스 커피 맛있게 잘 마셨네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