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

내돈내산 (종근당 건강) 홍삼녹용 프리미엄.

나의평화 2023. 10. 27. 09:41
반응형


종근당건강 홍삼 녹용 프리미엄!
추석때 구매해서 열심히 먹었던 홍삼녹용 입니다ㅎ



박스에 손잡이도 있고
저렇게 10포씩 박스로 나뉘어져 있어서
선물하기에 정말 좋겠다 싶더라구요



국내산 6년근 홍삼과
뉴질랜드산 녹용을 넣어 만들었다고 하네요



영양정보도 찰칵 찰칵 찍어주구요ㅎ

반응형


마감도 깔끔하게 포장 되어있구요
한포에 50ml 20칼로리라고 적혀있습니다



흰 머그컵에 부어봤는데
색이 진하더라구요



맛도 진했습니다
물이 많이 들어간 맛이 아니고
진하고 맛있더라구요ㅋㅋ

종근당 건강 홍삼녹용 프리미엄!
마음에 드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