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

(내돈내산) 순수백과 라벤더 안티버그 스프레이! 초파리,날파리,좀벌레,빈대 퇴치제를 구매했어요.

나의평화 2023. 10. 24. 17:05
반응형


요즘 열심히 사용하고 있는
순수백과 라벤더 안티버그 스프레이 입니다.

구매하게 된 이유가
전에 우리 애들이 심한 감기에 걸려서
한동안 계속
보일러도 틀고 가습기도 빵빵하게 틀었더니...
고온다습한 환경이 만들어져서 인지..
걸레받이에 먼지다듬이가 보이기 시작하더라구요ㅠ


아직 애들도 어려서 성분이 착한거 위주로
살펴보니 여러가지 제품들이 있었는데
저는 이게 마음에 들어서 구입했습니다ㅋ



100% 자연유래 성분이라고 하구요



순수백과 라벤더 안티버그 스프레이!



. 전성분 .
천연 라벤더 에센셜오일, 편백오일, 솔오일, 정제수

모든 살충제는 즉각적인 효과는 있지만
인체에 유해하다고 하더라구요

이건 살충제가 아니라 천연 기피제라서
인체에 무해하지만 짧은 사용으로는 큰 효과를
볼 수 없다고 해요


반응형


스프레이 헤드와 연결된  빨대부분이
휘어져 스프레이 용기의 바닥까지 이어져 있어서
끝까지 사용할 수 있는게 좋네요ㅎ



사진처럼 저 부뷰이 손잡이 쪽으로 향하면
잠겨진 상태구요



위 사진처럼 오픈위로 돌려주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ㅎ

저는 매일 아침에 청소 후
걸레받이등 바닥의 가장자리쪽, 구석, 침구, 쇼파등에 뿌려주고 있는데요

스프레이 한개 다쓰고 새거 반정도 사용했을때 쯤
어느순간부터 먼지다듬이가 보이지 않더라구요
오!ㅋㅋ
생각보다 오래걸리지 않아서 좋네요ㅎ

분사력도 좋고, 분사하면 라벤더 향이
엄청 진하게 나는데 좀 있으면 금방 사라져서
괜찮았습니다 ^^

저는 이거 마음에 들어서
다 쓰고나면 또 구매할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