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 패션 ☆

(내돈내산) 퓌 쿠션 글래스 내추럴 01페어글래스 후기.

나의평화 2024. 3. 12. 16:54
반응형

 


퓌 쿠션 글래스 내추럴 01페어글래스 입니다.

저는 평소 쿠션타입을 사용하지 않지만
저희 언니는 이 제품이 좋다고 계속 쓰더라구요
어떤 특징들이 있는 제품인지 살펴보겠습니다 ^^



. 01 페어글래스 (기존 17호) 화사한 라이트베이지

. SPF 50+, PA+++
. 유리알 피부를 만드는 수분감-커버력의 황금 밸런스
. 피부에 균일한 입자들이 정교하게 올라가
얇고 고른 표현
. 온천수 및 8종 히알루론산 등이 담긴 에센스
성분이 67%이상 함유되어 있어 어떤 컨디션에도
화장이 착 먹도록 도와줌



유리알 피부표현이 된다더니
케이스도 깨끗한 느낌이네요



유통기한도 넉넉하구요


반응형


부드럽고 포근한 타입 쿠션입니다



저는 평소 21호를 사용하구요
이건 17호라 그런지 저한테는 조금 밝은 느낌입니다



건조해서 난리난 제 손등에 톡톡 펴 발라봤는데요
밀착이 잘 되더라구요

계속 사용 중인 언니 말로는
적당한 커버력이 있고,아주 살짝 광이 나는데
피부가 투명감이 있으면서 내추럴하게 표현 되고
답답하지 않아서 좋다고 하더라구요

단점은 양이 좀 적은 느낌이 있다고 하네요

이상으로 퓌 쿠션 글래스 내추럴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