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 패션 ☆

(내돈내산 후기) 부채표 후시다인 후시드 바이옴 유스 크림. 안티에이징 후시드 크림 시즌3 .

나의평화 2024. 2. 3. 13:20
반응형

 


후시다인 후시드 바이옴 유스 크림!!

얼마전 엄마가 이거 써봤는데 좋더라며
하나 주셨어요

박스에 그려진 부채표를 보고 활명수? 후시딘?
동화약품에서 나온 화장품이라는 것을 단번에 알아보겠더라구요ㅎ



이 크림의 특징을 살펴보겠습니다

1. 100년 제약사 동화약품의 독자성분

후시덤-바이옴TM

40년이 넘는 시간동안 집요하게 연구한 탄력개선 기술
특허받은 후시다인 독자성분
후시덤-바이옴TM 420.000ppm함유

2. 탄력 & 리프팅 집중

16가지 노화 징후 개선 효과

탄력 개선부터 리프팅까지-
탄탄한 피부를 위한 16가지 노화 징후 풀페이스 개선

3. 탄력 개선에 의한

자생력 100시간 지속

탄탄해진 피부의 스스로 지키는 힘-
100시간 지속되는 피부 자생력으로 시작하는 안티에이징



뚜껑속에도 선명한 부채표가 있네요ㅎ



이 제품은 시즌3이고
써보신 분들의 평이 너무 좋더라구요

반응형


제형이 살짝 꾸덕해보이긴 하지만
펴바르기 시작하면
엄청 부드럽고 매끈하게 잘 발려요



일단 엄청 촉촉해요

요즘 열심히 바르고 있는데요
제가 느끼는 점은

바르고 나면 피부에
매끄럽고 탄탄한 막이 하나 생기는 느낌이구요
촉촉함이 오래가더라구요

저희 엄마께서는 마데카크림 아니면
후시드 크림만 쓰시던데 이유가 있네요

후시다인 후시드 바이옴 유스 크림!!
다쓰고나면 재구매 하려구요
저는 너무 마음에 듭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