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 패션 ☆

(ZARA 내돈내산) 자라 플랩백 카세트백을 구매했어요

나의평화 2024. 1. 29. 09:24
반응형

 


얼마전 가방을 사려고 이것저것 보다가
자라 카세트백이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해외배송이라 2주 정도 걸려서 받았네요~



가방이 폭신하면서 엄청 부드러워서
만질때 촉감이 좋더라구요ㅎ



이 가방의 포인트인 세모 버클도 찍어주구요

반응형


안주머니 부분은
탈부착이 가능하더라구요



크기는 가로 24, 세로 15로 살짝 아담하지만
완전 미니사이즈는 아니라서
장지갑에 팩트, 립글로스도 들어가네요

근데 이것저것 많이 들어가면..
가방이 너무 불룩해져서 핏이 이쁘지않더라구요ㅎㅎ



캐주얼한 차림에도 어울리고
차려입어도 어울려서
휘뚤마뚤 데일리로 막 들고 다니기에 좋네요^^

자라 카세트백!!
가격도 착하고 저는 너무 마음에 듭니다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