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 패션 ☆

내돈내산 미장센 헬로 크림 웜코랄 셀프염색 후기.

나의평화 2024. 3. 31. 13:11
반응형

 


미장센 헬로 크림. 웜코랄 염색약 입니다

늘 버블로 염색했는데
웜코랄 색상이 이뻐보여서
이번엔 크림타입으로 구매해봤습니다



제가 딱 어깨까지 오는 길이인데
헬로버블은 양이 많아서 한통으로 되지만
헬로크림은 양이 조금 작다고 하길래 두개로 했습니다



과연 저 색상이 나올지~어울릴지
두근두근하면서 찍었네요ㅎ



2제에 1제, 3제 모두 넣고
위 아래로 열심히 흔들어서 섞어주면 된다고 합니다



설명서도 찍어주구요

반응형


. 염색전

4개월전 전체적으로 밝은갈색 염색을 했었지만
머리카락이 빨리자라서
검은 머리가 많이 올라온 상태구요

염색 후 한두달 지나면
항상 브릿지염색를 한것처럼 저렇게 되더라구요



. 염색후

염색이 엄청 잘 되는듯하네요ㅋㅋ



전, 후 비교사진입니다ㅋ

헬로크림의 장점은
약냄새도 좀 덜하고
머리를 빗으면서 염색하는거라
일반 크림타입보다 셀프염색하기 편하고
색도 이쁘게 잘 나와서 좋았구요


단점은
머리카락을 계속 빗으면서 염색하는거라서
염색 후 머리카락이 살짝 뻣뻣해지는 느낌
이 있었어요

그래도 얼룩없이 깔끔하게
셀프염색이 잘 되서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