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 패션 ☆

(김정문 알로에)라센스 로에 큐어 인텐시브 이엑스 스틱 밤.

나의평화 2023. 12. 27. 13:09
반응형


김정문 알로에 스틱밤 입니다.

저는 아침, 저녁 수시로 스틱밤을 사용하는데요

늘 사용하던 제품을 다써서 다시 구매하려는데
엄마님이 이것도 좋다고 사용해보라며
하나 주시더라구요^^



라 센스 큐어 인텐시브 이엑스 스틱밤.
만능 큐어크림으로 유명한
김정문 알로제 제품이더라구요



연두색에 깔끔한 디자인 입니다



네이버에서 검색해보니까 이런정보가 있어서
사진 올려봅니다

주의성분이 하나도 없고 순한제품인거 같네요

반응형


유통기한도 넉넉하구요



케이스와 내용물 색상의 조화가 이쁘네요



발림성이 부드럽고
얼굴에 바를때 밤이 으깨지거나 뭉치는
것도 없어서 좋더라구요

순하고 촉촉해서 마음에 드는 제품이네요ㅎ

김정문 알로에 스틱밤!
저는 이거 다 쓰고 나면 재구매 할듯 합니다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