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 패션 ☆

더페이스샵 오일광채 수분 미스트를 구매했어요.

나의평화 2023. 12. 5. 09:34
반응형


얼마전 찬바람이 많이 불어서
얼굴이 너무 건조하게 느껴지던 날..
미스트의 수분충전이 급하게(?) 느껴지더라구요
ㅎㅎ

근처에 마침 더페이스샵이 있길래
들어가서 하나 구매해왔습니다



오일광채 수분 미스트 !

저는 오일이 들어있는 미스트가
촉촉함도 오래가고 피부에 윤기도 있어보여서
좋더라구요



아르간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서
들뜬 각질을 잠재우고 수분증발을 막아주어
각질 없이 윤기 나는 피부로 만들어준다고
적혀있습니다

반응형


유통기한도 길구요

더페이스샵 신규가입 했더니
5천원 쿠폰이 생겨서 5천원에 구매했습니다♡
득탬한 기분이었네요^^ㅎㅎ



분사력도 그럭저럭 좋은편이구요
촉촉하고 살짝 윤기도 있어보여서 괜찮더라구요
건조할때마다 칙칙 자주 뿌려주고 있습니다ㅎ

가성비 좋은 미스트를 하나 알게 되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