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 패션 ☆

쓰리씨 틴트, 3ce 글레이즈 립 틴트 완전 마음에 드네요.

나의평화 2023. 11. 10. 12:20
반응형


쓰리씨 글레이즈 립 틴트 #ANY BETTER 입니다!

전에 쓰리씨 립틴트를 써봤는데
발색도 지속력도 전체적으로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도 쓰리씨에서 구매해봤습니다ㅎ



지속력도 좋고 수분가득한 광택을
준다고 적혀있네요



깔끔하고 이쁘네요



제가 구매한 색상은
오렌지색에 브라운이 한방울 들어간듯한 색상이라
가을웜인 저에게는
데일리하게 바르기 딱 좋아보였습니다

반응형


색을 제대로 보여드리려고
손목에다 진하게 올려봤습니다ㅎ

진하게 바르면 입술에도 딱! 저색상이 표현되구요



은은하게 펴바르면 위 사진처럼 표현됩니다

광택도 나고 지속력, 발색력 전부 마음에 드네요
다른색상도 구매해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