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

빙수맛집. 설빙 통영 죽림점에 다녀왔어요 ^^♡

나의평화 2023. 9. 22. 17:02
반응형


얼마전에 언니와 우리 딸래미와
함께 다녀온 설빙 입니다
저날이 엄청 더워서 빙수가 넘 땡겼어요ㅋ



죽림 해안도로에 위치해 있어서
뷰도 좋고 찾기도 쉽고 실내가 넓어서 좋더라구요



저희는 애플망고치즈설빙
인절미 토스트를 주문했습니다



와~오랜만에 먹으니
고소하고 쫀득한게 넘 맛있더라구요

인절미 토스트를 처음 맛본 울 딸래미도
맛있다며 찹찹찹 ㅋㅋㅋ



연유를 따로 주니까 입맛에 따라
먹을 수 있어요ㅋ



저는 시작부터 연유를 전부 다 넣었습니다ㅋ



달콤 상큼 큐브치즈를 씹을 때는 고소하고~
넘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ㅋㅋ

설빙에 빙수들이 다 맛있지만
저는 애플망고치즈설빙!! 이게 젤 맛있더라구요

추워지기 전에 또 다녀와야겠습니다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