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

(여수 카페추천) MOIFIN 모이핀 카페. 완전 이쁘네요

나의평화 2023. 6. 12. 12:56
반응형


5월 말쯤 가족들과 전남 여수에 놀러갔는데
다들 모이핀 카페는 꼭 가보라고 하더라구요

외곽에 위치하고 있어서 길이 좋지는 않았지만
도착하니까 오길 잘했다 싶더라구요ㅎㅎ



입구를 들어서자마자 정면에 보이는 모습이예요
탁트인 바다뷰가 진짜 이뻤어요ㅎ



주문은 셀프예요



주문하고 안쪽으로 들어서니 멋진 인테리어가
눈에 쏙 들어오네요~~~
알고보니 입출구가 있는 여기가 3층이더라구요



저희가 자리잡은 4층은 깔끔하고
기본적인 인테리어 였구요
사람이 많아서 사진은 못찍었네요^^;;

반응형


저랑 남편은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
우리 애들은 밀크쉐이크하나로 나눠먹기로 했습니당ㅎ

첫째는 위에 올려진 시리얼을 잘먹었는데
아직 어린 둘째는 쉐이크위에 올려진
시리얼은 싫다고 하더라구요..

커피맛은 깔끔하고 괜찮았어요
너무 더웠는데 갈증해소가 되더라능ㅋㅋ



1층으로 내려가보니 물이 흐르는 소리도 들리고 자연속에 있는 것처럼 힐링이 되는 장소가 될듯 하네요ㅎ



규모가 엄청 큰듯하네요
다른 손님들도 커피마시고
여기저기 구경하고 다니시더라구요ㅎㅎㅎ
사람들이 왔다갔다 하길래 저기 철문을 따라 나가보니..

728x90


이쁜 꽃길을 따라 내리막길을 가다보면!!
와우! 이런 야외공간도 있더라구요ㅎ

잔디가 넓어서 우리딸래미들이
신나서 뛰어다녔네요ㅎㅎ

여수 여행오시면 모이핀 카페 가볼만합니다!ㅎㅎ
굿굿♡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