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

(사천 아쿠아리움 근처 카페) 뷰맛집 드베이지에 다녀왔어요

나의평화 2023. 8. 15. 10:36
반응형


얼마전 사천 아라마루 아쿠아리움을 다녀왔는데요
월요일이라 식당, 카페가 쉬는 곳들이 많더라구요
폭염이라 넘 덥고...ㅠ

마침 케이블카 주차장 바로 옆에 카페가
운영 중이길래 바로 달려갔습니다ㅋㅋ

와우..사람이 엄청 많네요



빵, 케익류들도 많아요~~~ㅎㅎ



저는 항상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먹는데
너무 땀을 많이 흘려서 커피를
마시면 안될꺼 같더라구요

그래서  상큼한 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ㅋㅋ



2층도 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을 못찍었어요..

반응형


여기도 많..네요ㅎㅎㅎ
드베이지는 아쿠아리움 바로 근처고
시원한 통창에 바다뷰라서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거 같아요



저와 남편은 레몬에이드, 자몽에이드 !
애들은 딸기요거트스무디를 나눠서 마셨어요ㅎ

시원하고 상큼해서 진짜 기운이 나더라구요

케익이 제입에는 많이 달달~~~~~했는데^^;;
딸래미들은 아주 잘먹더라구요ㅎㅎㅎ

드베이지 !!
실내가 아주 깔끔하고 정리가 잘되어있었어요
덕분에 우리가족들 재충전도 하고
시원하게 잘 쉬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