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

(통영 일몰 맛집 카페) 평림동 헤리티지 카페에 다녀왔어요.

나의평화 2024. 2. 5. 14:48
반응형

 


헤리티지 카페 입니다.



평인일주로에 위치하고 있어서
바다뷰에 일몰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주차를 하고 입구 옆을 보다가 발견했는데
애견동반 가능한 카페였네요



평일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시간이었는데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1층 야외공간인데
저곳이 애견동반 가능한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반응형


2층에 올라와보니 단체룸도 마련되어있구요



사진스팟도 있네요ㅎㅎ



2층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1층에 자리를 잡았습니다ㅎ

높은 지대에 있어서 1층도 뷰가 좋더라구요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커피맛은 호불호가 많이 갈렸어요~
한명은 맛있다고, 한명은 맛없다고..
저는 쏘쏘라고 했네요ㅎㅎ

커피알못이지만 ㅋㅋ
제가 느꼈을때 커피맛이
진하고 깊은 맛은 없지만
깔끔하고 고소한 맛이 괜찮았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