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

감성카페. 거제 젬스톤에 다녀왔어요ㅎ

나의평화 2023. 6. 28. 09:23
반응형


요즘 가장 핫하다는 거제 젬스톤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ㅎ

입구를 들어서니.. 주차공간이 상당히 넓구요
양쪽에 우뚝 서 있는 조선소 크레인이
웅장하게 느껴지네요



폐조선소 였던 곳을 재해석했다고 하구요
평수가 어마어마합니다..ㅎㄷㄷ



카페로 들어가볼까용?ㅎ



널찍한 1층 공간 입니다



베이커리도 너무 맛있어보이더라구요~~
막 밥을 먹고 와서 배가 불러 맛보지 못했지만
조만간 저기 빵들 먹으러 가야겠어요  >^<



1,2층만 케어키즈존 이구요
3층과 루프탑은 노키즈존 이라고 하니 참고 하세용ㅎ



2층으로 올라왔습니당ㅋ
1,2층에는 아기의자들도 있더라구요



탁트인 통창에 세련된 인테리어가..진짜 멋스럽네여
와우!!



화장실 가는 길도 이쁘다는..ㅋㅋㅋ



3층에는 사람들이 많이 있어서 이사진 한장만 찍었어요~
바다색도 옹기종기 모여있는 섬들도 너무이쁘네요



음~ 아이스아메리카노도 깔끔하고 괜찮네요ㅎ

시원한 커피 한잔하며 창밖을 보는데
제대로 힐링되더라구요ㅋㅋ



여기까지 왔는데 루프탑도 올라가봐야쥬?ㅎ



조선소의 느낌과 카페가 어우려져서
묘한 매력이 있는 공간이더라구요

푸른바다에 섬들이 이렇게 가깝게 보이는것도
색다른 매력이네요ㅎㅎ

살짝 외진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왔다갔다
길은 좀 좁았지만(?) 잘 온거같아요ㅎㅎ

조만간 또 방문해서 베이커리들도 맛보고 싶네요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