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

거제 이쁜 카페 온더선셋. 바다뷰가 환상적이네요♡

나의평화 2019. 10. 18. 11:56
반응형

남편이 괜찮은 커피숍이 있더라며
가자고 해서 찾아갔는데요~

거제 성포 바닷가에 위치한 카페.
온더선셋 이예요 ~~^^

남편이 주문하는 동안 찰칵! 찍어봤습니다ㅎ

풍경이 너무 이쁘네요~~ㅎ

2층에 올라가보니 더 이쁘네요ㅋㅋ

이쁘고 넓고 계단도 엄청 많네요ㅎㅎ

야외 테라스 옥상으로 나와봤어요

이국적인 풍경이더라구요~~

야외에서 멋진 풍경을 보며
마실까도 했지만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실내로 들어왔네요
ㅋㅋ

아이스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
크로와상과 티라미수~!이렇게 주문했어요

가격대가 좀 높다는 생각도 들었지만
빵도 케익도 넘 맛있더라구요ㅎㅎ

실내도 풍경도 이쁘고~
다음에 또 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ㅎ

멋진 카페를 하나 더 알게되서 좋았네용ㅎ



반응형